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뉴토끼 시즌2 - An Overview

Blog Article

한국에는 웹툰이 가장 발전된 나라로써, 네이버웹툰, 카카오웹툰, 레진코믹스, 다음웹툰 등 다양한 웹툰플랫폼이 있는 가운데 유료로 관람하는 것이 아닌 무료로 관림이 가능한 플랫폼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토론을 통해 다음의 합의사항으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정식 저작물을 제공하지 않는 뉴토끼는 사용자들에게 올바른 콘텐츠 이용을 장려하지 않는 불법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뉴토끼 웹툰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그리고 한번 웹툰을 보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옆에 최신 작품과 뉴토끼 시즌2 인기작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에 보기에도 편한 곳이다 하지만 아무래도 웹툰 위주로 뉴토끼 웹툰 나가다보니 보편화되긴 힘든것 같다.

(무단 복제 만화, 뉴토끼 웹툰 무단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하였고 이후 이러한 유출은 거의 사라졌으나, 유출을 해오던 사람들이 직접 일본 웹에 올리거나 일본 내 사이트에 팔지 않고 마나토끼에 한 화 통째로 보내는 것이 매우 유력하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뉴토끼 웹툰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Report this page